2014년 10월 17일 금요일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結城友奈は勇者である
Yuuki Yuuna wa Yuusha de Aru
방영일 2014.10.17 02:19 (금)
산슈 중학교 용자부 회원들이 이상한 광선을 받고 순간이동을 하여 세계를 구하는 이야기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1화~12화(完)∥2014 ✢ 2014 ✢ 제1화~제2화 - 소녀의 참마음/아름다운 마음 第一話∼第二話 - 乙女の真心/ろうたけたる思い 3 풍격있는 행동거지 風格ある振る舞い 4 빛나는 마음 輝く心 5 역경을 이겨내다 困難に打ち勝つ 6 내일을 기대해서 明日に期待して 7 목가적인 기쁨 牧歌的な喜び 8 신의 축복 神の祝福 9 마음의 아픔을 아는 사람 心の痛みを判る人 10 애정의 인연 愛情の絆 11 정열 情熱 12 그대에게 미소 짓다 貴方に微笑む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1화~12화(完) └ 접기 제목 :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원제 : 結城友奈は勇者である 영제 : Yuuki Yuuna wa Yuusha de Aru 감독 : 키시 세이지 각본 : 우에즈 마코토 제작사 : 스튜디오 고쿠미 장르 : 학원, 부활동, 멘붕, 용사 분류 : TV Series 제작국가 : 일본 방영일 : 2014.10.17 등급 : 15 총화수 : 12 출처 : onnada 온나다 줄거리 출처 : 츄잉~chuing~ 유우키 유우나(結城友奈), 13세. 용사부에 들어갑니다. 유우키 유우나는 아침 일찍 일어나서 학교에 가고 수업을 받고 부 활동을 하고 친구랑 놀고. 그런 평범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던 중학교 2학년생 소녀. 굳이 특별한 점을 하나 거론하자면 그녀가 소속되어있는 부 활동 클럽은 "용사부". 그 활동의 내용이란? 신비로운 존재인 바텍스란? 신세기 300년, 소녀들의 이야기--. 2014년에 전개된 "타카히로 IV 프로젝트"의 제4탄이다. 주인공인 유우키 유우나는 같은 프로젝트가 발표한 "전격 G's magazine" 2014년 2월호 표지를 장식하고 프로젝트 전체 키 비쥬얼 취급이 되었지만, 이 시점에서는 캐릭터들의 이름도 작품 이름도 공표되지 않은 상태였다. 그리고서 전격 G's magazine 2014년 9월호에서 정식적인 발표가 났다. 또한, 프로젝트 제3탄인 "와시오 스미는 용사다"는 이 작품의 2년 전 이야기에 해당한다. 포니 캐니온에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아이디어를 받은 타카히로가 일찍부터 구상 중이었던 이 작품을 제시했을 때부터 이 기획이 시작되었다. 타카히로를 제외한 제작진은 포니 캐니온이 소개하고 나서 모였다. 작품의 테마는 "용기"와 "용자라는 것", "용감함"이다. 주인공의 이름도 여기서 유래되었다. 이 작품의 전일담인 "와시오 스미는 용사다"의 세계관에 대해서 간단하게 기술하자면 와시오 스미는 용사다의 무대는 일본의 시코쿠 지방이다. 시코쿠를 제외한 다른 지역은 죽음의 바이러스가 만연하여 인간이 살기에는 매우 가혹하다. 시코쿠의 사람들을 결계를 쳐서 바이러스로부터 지키고 있는 존재가 "신수"라는 존재이며 "대사"라는 조직에 의해서 축복받고 있다. 그리고 이것을 지키기 위해서 신수에게 선택받은 소녀들이 "용사"이며 밖에서 온 이형의 존재인 "바텍스"를 격퇴하는 중요한 "역할"을 책임지게 된 것이다. 이러한 이야기로부터 3년 후의 이야기가 바로 이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이다"인 것이다. 여담이지만, 용사부의 부원들은 현재로써는 총 4명이며 모두 좋아하는 음식이 "우동"이다. 4명 중에서 토고 미모리를 제외한 3명은 "용사"로 변신할 수 있는듯하지만, 그 목적에 대해서는 (현시점에서는) 수수께끼이다. 본격적으로 애니메이션이 방영되고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서 모든 수수께끼가 풀리고 진상이 밝혀질 예정이다. 그 밝혀질 진상에 대해서 기대할 만할듯하다. 주인공인 유우키 유우나는 매일 시끌벅적한 중학교 생활을 보내는 이 작품의 주인공이다. 언제나 천진난만하며 걱정거리는 없어 보인다. 그 어떠한 상황이라도 긍정적인 사고를 하며 여차한 상황에서는 의지할 수 있을 만큼 늠름하기 때문에 모두로부터는 존경의 눈길을 받고 있다. 특기는 부모님에게서 전수받은 무술이라고 한다. 토고 미모리(東郷美森)는 유우나의 동급생이자 절친한 친구이다. 그녀의 좋은 이해자이기도 하다. 집도 바로 옆집이라 자주 함께 행동하고 있다. 고상하며 얌전한 성격이지만, 컴퓨터나 과자 만들기도 특기이며 그것들 외에도 뜻밖에 여러 가지로 다재다능하여 팔방미인적 요소도 보이기도 한다. 이누보사키 후우(犬吠埼風)는 용사부의 부장님이다. 시원시원한 성격에다가 사람들을 팍팍 이끄는 매력을 가진 누님 스타일의 소녀이다. 여동생인 이츠키를 매우 귀여워하는 시스콘. 가사 만능에다가 요리까지 잘하는 팔방미인. 그러나 먹보인 면도 있다. 이누보사키 후우의 친여동생인 이누보사키 이츠키(犬吠埼樹)는 언니와 마찬가지로 시스콘이어서 언니를 좋아하는걸 뛰어넘어 사랑할 정도. 작은 동물처럼 거동이 많으며 언니의 그림자에 가려져서 잘 티는 안나지만, 용사부 유일한 1학년생으로서 매일 힘내고 있다. 점이 특기이며 특히 타롯 카드 점은 꽤 잘맞는다고 평판이 나있다. 용사부에 소속된 여중생들이 모여 변신을 한다는 내용으로 2014년 10월부터 MBS, TBS, CBC, BS-TBS "아니메이즘" B2에서 방영될 예정인 TV 애니메이션. 감독은 키시 세이지, 시리즈 구성은 우에즈 마코토, 캐릭터 디자인은 사카이 타카히로, 애니메이션 제작은 Studio 5조에서 각각 담당하게 되었다. 원제 結城友奈は勇者である 원작 Project 2H 감독 키시 세이지 각본 우에즈 마코토 캐릭터 디자인 사카이 타카히로 음악 오카베 케이이치, monaca 제작사 스튜디오 고쿠미 장르 학원, 부활동, 멘붕, 용사, 변신, 마법소녀 분류 TV Series 키워드 Yuuki Yuuna wa Yuusha de Aru 제작국가 일본 방영일 2014.10.17 02:19 (금) 등급 15 총화수 12 공식홈페이지 http://yuyuyu.tv/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anime_yukiyuna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